-
[#책갈피/북마크] 스탠드 모양의 귀여운 책갈피 : 책 읽을 맛 나겠어요!LIFE 2020. 10. 24. 09:50
"만약 빨리 가고 싶으면 혼자 가라.
하지만 만약 멀리 가고 싶다면 함께 가라."
-아프리카 속담-
좋은 아침이에요 ^^
아침에 눈을 떠서 창밖을 보니 날씨가 너무 좋은 거 있죠!
주말에 날씨가 좋으면 기분이 절로 좋아진답니다 ♥
오늘은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과 1박 2일로 거제도 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.
외출하기 전에 책도 읽고 블로그 포스팅도 할 겸 아침 일찍 눈이 떠졌네요~
저희 신랑은 특이하고 신기한 물건들을 보면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.
한 번도 보지 못한 것들을 보게 되면 일단 사고 보는 성격이죠 (ㅎㅎ)
어떨 땐 과소비인가 싶기도 하고, 또 어떨 땐 저 역시 그 물건에 매료되기도 한답니다!
제법 쓸만한 물건이 되기도 하고요~
어제 요가를 마치고 집에 왔더니 신랑이 "이거 봐 봐~"하며 책갈피 하나를 건네주었어요.
전 이걸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떠지며 귀여워서 엄마미소를 절로 짓게 되었는데요,
저를 매료시킨 것은 바로 스탠드 모양의 책갈피입니다!
스탠드 북마크 책갈피 저희 신랑이 산 책갈피는 스탠드에서 빛을 뿜어내고 있는 모형입니다.
정말 아이디어 상품이죠?!
역시나 우리 신랑은 특이한 걸 그냥 못 넘어가나 봅니다...(ㅎㅎ)
책갈피 길이를 재어보니 아담한 사이즈로 대략 11cm 정도 됩니다.
노란색 불빛 모양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으며, 얇지만 제법 단단한 편입니다.
※ 두 번째 지구는 없다. -타일러 라쉬- 책갈피를 꼽았을 때. 어쩜 좋을까요.
책갈피 덕분에 책 읽을 맛이 더 날 듯합니다 ^^
자칫 심심해 보일 책에 재미를 한층 더 올려주어 외관상 디자인까지 살려줍니다.
그리고 책 위에 스탠드 바닥면이 오도록 꼽아줘야 책갈피 고정이 잘 됩니다~
스탠드 조명이 마치 책 속으로 빨려 듯한 느낌이 드네요.
책을 세워을 때. 책갈피를 깊숙히 넣어주고 책을 아래로 세워보니 책갈피가 떨어지지 않고 고정되었어요.
흔들면 당연히 떨어지겠지만요~
결론은 대만족입니다 ^^
스탠드 책갈피와 함께 기분 좋은 마음으로 부지런히 책 읽어야겠습니다!
※ 타일러 라쉬의 「두 번째 지구는 없다」 책을 읽고 조만간 포스팅 올려볼게요!
※ 스탠드 북마크 책갈피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구매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스탠드 북마크 책갈피
진바스
shopping.naver.com
여러분들이 지금 읽고 계신 책은 무엇인가요?
스탠드 책갈피로 재미를 더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
'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#탠디운동화] 탠디 미셸BY 남성용 쿠션 스니커즈 (MCY40002) : 쿠션감 최고! (3) 2020.10.26 [#거제도호텔] 거제 프래밀리 FRIEMILY 호텔&풀빌라 : 휴식이 필요할 때! (4) 2020.10.25 [#시르사아사나/머리서기] 요가 초보자가 하는 시르사아사나 : 요가를 하게 된 계기! (0) 2020.10.23 [#주방상부장정리] 초보 살림러의 정리법 Ⅱ : 상부장 공간활용하기! (2) 2020.10.22 [#주방&냉장고정리] 초보 살림러의 정리법 : 주방&냉장고 공간활용하기! (2) 2020.10.21